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 출시

  • 작성일
  • 23-08-09
  • 조회수
  • 676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출시

-자체 WebRTC 기술로 개발한 혁신적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

-대규모 시험도 소수의 감독 인원으로 효율적으로 진행 가능

-현장시험보다 엄격한 감독 가능

-예기치 못한 상황에 신속 대처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 기능 제공

-학교시험, 자격시험, 입학시험, 채용시험 등이 주요 대상

 

———————————————————————————————————————————————-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8월 10일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을 출시한다.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은 엘림넷이 온라인 시험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축적한 경험과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응시자와 감독관의 편의성과 직관성을 극대화하면서 대규모 온라인 시험을 효율적으로 감독할 수 있도록 설계한 신개념의혁신적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이다.

 

엘림넷이 기존에 개발한 ‘Vidyo 영상회의 기반의 시험 감독 솔루션’을 두고 개발 기간만 2년 넘게 투자하여 완전히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을 개발한 이유는다음과 같다.

 

첫째, 시험 응시자와 진행자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는 시험 감독 솔루션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있었다.

둘째, 최소의 감독 인원으로 대규모 시험을 효율적으로 감독할 수 있는 솔루션이 없다.

셋째, 시중에 나와 있는 AI 감독 솔루션은 아직 신뢰성과 공정성의 한계로중요한 시험에는 적용하기 어렵다.

 

이와 같은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개발된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은 다음과같은 특장점이 있다.

 

첫째, 엘림넷 자체 WebRTC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하여 응시자와 감독관은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간편하게 시험 감독실에 입장할 수 있다.

둘째, 응시자의 웹카메라, 모바일 카메라,응시 화면 모니터링을 통한 입체적 감독으로 현장 시험보다 엄격한 감독이 가능하다.

셋째, 소수의 감독관으로도 대규모 시험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 감독실에 입장할 수 있는 응시자 수를 무제한으로 확대했다. 

넷째, 대규모 시험에서 감독관을 감독할 수 있는 진행위원 기능과 시험을 총괄 지휘하는 총괄 진행위원 기능이 추가되었다.

다섯째, 시험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실시간 공지 및 오류 신고 기능을 강화하였고, 응시자와 감독관, 감독관과 진행위원 간의 실시간 소통을 위한 메신저기능이 추가되었다.

여섯째, 감독관 화면에서 듀얼 모니터 기능을 지원하여 특정 응시자의 상세 화면과 전체 응시자 화면을 동시에 감독할 수있다.

일곱째, 사용자 편의성과 직관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엘림넷은 이번에 출시하는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을 이용하여 자격시험, 입학시험, 채용시험 등과 같은 중요 시험을 대상으로 온라인 시험을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엘림넷 신은해 나우앤테스트 팀장은“온라인 시험에 대한 신뢰성과 공정성 이슈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개발을 완료해 매우 기쁘다”며,”고객들이 걱정 없이 온라인 시험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엘림넷은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감독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10월 말까지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나우앤테스트(www.nowntes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팀장 신은해

-     전화: 02-3149-4961

-     이메일: nowntest@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