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실감형 화상회의 솔루션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 출시

  • 작성일
  • 23-08-22
  • 조회수
  • 647

 ■대면 회의와 같은 몰입감과 현장감 제공

법원 영상 법정, 현대자동차, SK텔레콤 등 구축으로 보안 및 안정성 검증

사용자 편의성, 확장성 및 호환성, 보안과 안정성, 경제성 두루 갖춰

출시 기념으로 10월 말까지 무료 상담 및 화상회의 점검 이벤트 실시

                                                                                   



 

<엘림넷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 화면>

 

 

엘림넷은 823일부터 회의실 전용 실감형 화상회의 솔루션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를 공식 출시한다.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는 일반적인 화상회의 플랫폼보다 더 높은 품질의 비디오와 오디오를 제공하여 대면 회의와 같은 몰입감과 현장감을 제공하는 회의실 전용 고급 화상회의 솔루션이다.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는 대중적인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서비스로 만족할 수 없는 고급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다. 또한 보안상의 이유로 플랫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엘림넷은 이미 전국 법원의 영상 법정시스템을 비롯하여 현대자동차, SK텔레콤, 삼성물산 등에 솔루션을 구축하여 품질과 안정성, 그리고 사용의 편리함을 입증했다.

 

기존에 시장에 존재했던 텔레프레즌스 솔루션들은 설치 및 유지 관리 비용이 높고 별도의 전용 인터넷망에 연결해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그러나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는 이러한 불편 요인들을 제거하여 기업들의 솔루션 도입에 장벽을 크게 낮췄다.

 

또한 기존 솔루션들에 비해 접근성이나 유연성이 뛰어나며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에 회의실 전용 화상회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들에게도 경제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기존의 솔루션들은 기술적으로 숙련된 직원이 아니면 사용하기 어려운 점이 있었으나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더했다.

 

엘림넷 UC솔루션팀 박종식 부장은이번에 출시하는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는 일반 화상회의 플랫폼 솔루션에 비해 훨씬 높은 몰입과 협업의 생산성을 제공한다.”며, “특히, 회의 내용의 보안이나 편안한 환경에서 회의 안건에 집중해야 하는 중요 회의를 진행하는 기업과 기관에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엘림넷은 ‘나우앤나우 텔레프레즌스출시 기념으로 10월말까지 무료 상담과 무상으로 화상회의 기술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림넷 UC솔루션팀 또는 엘림넷 Vidyo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idyo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엘림넷 UC솔루션 팀장 박종식

전화: 02-3149-4817

이메일: vidyo@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