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시험 출제 AI’ 서비스 출시

  • 작성일
  • 23-08-31
  • 조회수
  • 621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시험 출제 AI’ 서비스 출시

 

■ 교재 파일만 업로드하면 AI가 시험 문제 자동 생성

 온라인 시험 플랫폼에 정답과 해설까지 자동 설정

 시험 문제 출제 및 배포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크게 절약

 시험의 공정성과 신뢰성 향상에 도움

  

 

< 나우앤테스트 ‘시험 출제 AI’ 구동 화면 >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9월 1일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에서 ‘시험 출제 AI’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

 

나우앤테스트 ‘시험 출제 AI’는 시험 출제자가 시험 문제를 만들려는 내용이 수록된 디지털 파일을 ‘시험 출제 AI’에 업로드하면 AI가 업로드한 자료를 초고속으로 학습하여 다수의 문제를 제작해 준다. 문제가 부족할 경우에는 추가생성 버튼만 클릭하면 AI가 문제를 더 생성해 준다. 

 

출제자의 개인적 성향이나 기존에 보유한 문제 은행에 의존하지 않고 새로운 문제를 출제할 수 있어서 시험의 공정성과 객관성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시험 출제자가 별도로 업로드할 디지털 교재가 없는 경우에는 시험의 영역과 주제 및 레벨을 입력하면 AI가 자동으로 출제자의 요구에 맞는 시험 문항을 생성해 준다. 

 

예를 들어 나우앤테스트 ‘시험 출제 AI’ 입력창에 ‘수학 확률과 통계(중급 수준), ‘TOEIC 영어 문법(고급 수준)’ 등과 같이 입력하면 AI가 수 초 안에 입력된 명령에 따라 다수의 문제를 생성한다.

 

나우앤테스트 ‘시험 출제 AI’는 문제와 함께 정답과 해설까지 자동으로 설정해 준다. 시험 출제자는 AI가 생성한 문제를 확인하고 문제 유형을 변경하거나 정답과 해설을 수정할 수 있다. 

 

출제자는 AI가 생성한 문항을 확인하고 수정하거나 필요한 질문을 추가하면 배포 준비가 완료되기 때문에 온라인 시험 진행에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엘림넷 신은해 나우앤테스트 팀장은 “나우앤테스트가 글로벌 주요 온라인 시험 플랫폼 중에서 최초로 ‘시험 출제 AI’ 서비스를 개시하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시험 문제를 출제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기를 기대한다.”며, “나우앤테스트 이용자들이 시험 문제 출제에서 시험 감독까지 온라인 시험 전 과정을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우앤테스트 ‘시험 출제 AI’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나우앤테스트(www.nown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팀장 신은해

- 전화: 02-3149-4961

- 이메일: nowntest@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