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제2회 대한민국 기초 상식 퀴즈대회’ 개최

  • 작성일
  • 23-09-14
  • 조회수
  • 602

 

- 1012 오후 3
온라인 실시간 감독으로 퀴즈 대회 진행

-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부심과 건전한 시민의식 함양 목적

- 누구나 10 9일까지 굿모임플랫폼에 사전 등록하면 참가할 수 있어

- 한국 역사대한민국 헌법한글 맞춤법 등 기초 상식 평가

——————————————————————————————————————————————————————————————-


 

 

엘림넷(대표 한환희)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 출시 3주년 기념으로 오는 10 12  ‘2023년 제2회 대한민국 기초 상식 퀴즈 대회’를 개최한다.

 

엘림넷이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2회 대한민국 기초 상식 퀴즈 대회’의 목적은 한국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초 상식 수준을 높이고 건전한 시민의식을 함양하기 위함이다. 

 

2023년 제2회 대한민국 기초 상식 퀴즈 대회’ 에서는 대한민국의 기틀이 되는 헌법과 한국의 역사그리고 우리의 정신과 문화가 깃들어 있는 한글 맞춤법에 대한 기초 지식을 평가한다

 

엘림넷은 ‘2023년 제2회 대한민국 기초 상식 퀴즈대회의 공정한 진행을 위해 최근 출시한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 활용하여 실시간 감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퀴즈대회는 10 12(목요일) 오후 3시부터 340분까지 40분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대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굿모임(www.goodmoim.com)’에서 10 9(월요일)까지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엘림넷의 나우앤테스트 신은해 팀장은 “지난 해 제1회 대한민국 기초 상식 퀴즈 대회는 참가자들로부터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성원해 주신 국민 여러분께 보답하기 위해 한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행사가 되도록 계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주관 ‘2 대한민국 기초 상식 퀴즈 대회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굿모임(www.goodmoim.com) 또는 나우앤테스트(www.nowntest.com)에서 확인할  있다. .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팀장 신은해

전화:
02-3149-4961

 이메일: nowntest@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