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나우앤서베이, 네이버폼 종료 대비 ‘네이버폼 가져오기’ 서비스 개시

  • 작성일
  • 23-11-01
  • 조회수
  • 434

 

나우앤서베이, 네이버폼 종료 대비 네이버폼 가져오기서비스 개시

 

■ ‘네이버폼’ 11월 말 서비스 종료에 대비한 서비스

■ 플랫폼 전환에 따른 이용자 불편 최소화

■ 설문 생성 AI’를 이용해 더 쉽고 편리하게 양질의 설문 제작 가능

■ 11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

 

————————————————————————————————————————————————————-

 

네이버는 지난 6월 자사의 네이버폼 서비스를 1130일 종료할 예정이라고 공지한 바 있다. 네이버폼 서비스 종료 예정일이 다가옴에 따라 기존 네이버폼 이용자들이 전환할 온라인 설문 플랫폼을 찾는 중이다. 네이버폼 이용자들이 플랫폼 전환에 있어서 가장 큰 어려움은 기존에 사용하던 설문 양식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다.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네이버폼 이용자들의 이러한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에서 11월부터 네이버폼 가져오기서비스를 공식 개시한다.

 

나우앤서베이 네이버폼 가져오기는 기존에 사용하던 네이버폼 설문의 URL만 있으면 나우앤서베이 폼으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게 구현한 것으로, 옮긴 네이버폼 설문에 나우앤서베이에서만 제공하는 설문 유형을 추가하여 더욱더 다양한 온라인 설문 문형을 생성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나우앤서베이에서는 설문 작성자의 편의를 위해 설문 생성 Ai’ 서비스를 제공한다. ‘설문 생성 AI’ 서비스는 설문 작성자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질문이나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더욱더 편리한 제작 경험을 제공하며, 설문 조사의 품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나우앤서베이는 다른 서베이 플랫폼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며,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는 서베이 플랫폼이다.

 

나우앤서베이 관계자는 현재 나우앤서베이에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다네이버폼 서비스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플랫폼 전환에 따른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늦기 전에 나우앤서베이 네이버폼 가져오기서비스를 적극 이용하기를 권장한다.”고 말했다.

 

현재 나우앤서베이에서는 플랫폼 무료 체험 이벤트 외에도 꼬꼬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우앤서베이 홈페이지(https://www.nownsurv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배포일:
2023. 11. 1

 



<보도자료
작성 책임자>

엘림넷 나우앤서베이 책임연구원 이현석

전화: 02-3149-4960

이메일: nownsurvey@elim.net

 

엘림넷 나우앤서베이 연구원 박지윤         

전화: 02-3149-4918

이메일: nownsurvey@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