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국내 주요 기업 클라우드 기반 SASE 구축 연이어 수주

  • 작성일
  • 23-11-27
  • 조회수
  • 386

 

■ 직방, 대기업 그룹사 등 SASE 구축 프로젝트 연이어 수주

■ World-Wide 서비스 로케이션 SASE 지원을 위해 전문 팀 구성하고 사내 교육 강화

■ 국내 및 월드와이드 로케이션 보안 시장 SASE 본격 확산 신호탄

============================================================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최근 국내 빅테크 기업 직방 및 국내 주요 그룹의 대기업 A사로부터 클라우드 기반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 구축 프로젝트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수주한 대기업 A사는 서비스 대상이 국내뿐만 아니라 다수의 글로벌 해외 지점이 포함되는 등, 국내 보안 시장에서 SASE가 본격적으로 확산되는 신호탄으로 평가된다.

 

엘림넷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팔로알토네트웍스의 SASE 솔루션인 ‘팔로알토 프리즈마액세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네트워크 및 보안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구축 기간은 2024 2월까지이며, 구축 완료 시 고객사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SD-WAN, SWG, ZTNA, NGFW 등 다양한 보안 서비스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받게 된다.

 

엘림넷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대기업 SASE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엘림넷은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경험을 보유한 보안 전문 기업으로,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팔로알토네트웍스의 SASE 솔루션 ‘팔로알토 프리즈마액세스’의 대부분 과정을 단독 컨설팅 및 수행이
가능한 공식 파트너로서, 다양한 고객사에게 클라우드 기반 SASE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엘림넷은 고객의 World-Wide 서비스 로케이션 지원을 위해 영어와 아랍어에 능통하고 현지 적응 능력이 뛰어난 전문 엔지니어들을 확보하고, 지난 해부터 강도 높은 사내 기술 교육을 진행해 왔다. 또한, 올 초 SASE팀을 별도로 구성하여 전문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엘림넷 신희도 이사는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에 한정하지 않고, World-Wide 서비스 로케이션 SASE 도입 사례로서, 국내 보안 시장에서 SASE가 본격적으로 확산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에 부응하는 클라우드 기반 SASE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엘림넷의 SASE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림넷 공식 홈페이지(www.eli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리즈마액세스 클라우드 기반 SASE 아키텍처 >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엘림넷 ICT보안사업팀
이사 신희도

전화 :
02-3149-4928

이메일 : restsoul@elim.net

                                                                                                                                         보도자료 배포일: 2023. 11. 28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